페이지

2012년 9월 22일 토요일

온라인 오목+ 사용방법


▶ 게임시작(온라인)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으로 오목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이 됩니다.
   (처음 실행시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면 됩니다. 한글 영어 모두 지원합니다.)




▶ 로그인을 하면 사용자 정보 및 대기실 정보가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방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만들 방의 종류를 선택 해서 방을 만들 수 있어요.


▶ 방 종류 
  아마추어방 
    - 보유한 포인트가 100 이하인 사용자만 입장가능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30초 입니다.30초가 지날 때까지 알을 놓지 않으면 자동 패배가 됩니다.
    - 이기면 10포인트 증가 하고 지더라도 포인트의 감소는 없습니다.
  
  초보방 
    - 보유한 포인트가 100 보다 많은 사용자만 입장가능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25초 입니다.25초가 지날 때까지 알을 놓지 않으면 자동 패배가 됩니다.
    - 이기면 100포인트 증가 하고 지면 100포인트 차감 됩니다.
  
  중수방
    - 보유한 포인트가 500 보다 많은 사용자만 입장가능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20초 입니다.20초가 지날 때까지 알을 놓지 않으면 자동 패배가 됩니다.
    - 이기면 500포인트 증가 하고 지면 500포인트 차감 됩니다.
  
  고수방
    - 보유한 포인트가 1000 보다 많은 사용자만 입장가능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15초 입니다.15초가 지날 때까지 알을 놓지 않으면 자동 패배가 됩니다.
    - 이기면 5000포인트 증가 하고 지면 1000포인트 차감 됩니다.
  
  신들의방
    - 보유한 포인트가 5000 보다 많은 사용자만 입장가능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10초 입니다.10초가 지날 때까지 알을 놓지 않으면 자동 패배가 됩니다.
    - 이기면 5000포인트 증가 하고 지면 5000포인트 차감 됩니다.



▶ 방을 만들고 기다리면 게임을 같이 할 사람이 입장을 하게 됩니다.







▶ 게임시작
    - 상대방이 입장을 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 첫 게임은 방장 먼저 시작을 합니다.
    - 그다음 게임 부터는 게임에 진 사용자 부터 시작 됩니다.
    - 제한 시간 안에 원하는 위치에 돌을 놓아야 합니다.
       (제한 시간이 지날 경우 자동 패배가 됩니다.) 
 

▶ 돌 놓기
     원하는 위치에 돌을 놓고, 기다리면 사용자가 생각을 해서 원하는 위치에 놓게 됩니다.



빠른입장
   - 대기 화면에서 빠른입장 버튼을 누르면 비어있는 방을 찾아서 자동으로 입장을 하게 됩
      니다.
 

검색전용방 만들기
   - 친구 또는 가족 과 오목을 두고 싶을때 만드는 방입니다.
   - 검색 전용방을 만들게 되면 아무나 방에 입장할 수 없으며 방을 만든 사람의 ID 를 알고
     있는 사람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가족 또는 친구)이 검색입장 버튼을 누르고 나의 ID를 입력 해야지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중 한수물리기 사용
    - 게임 중 에 나의 차례가 되면 한 수 물리기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한수 물리기 기능을 사용하고 나서 바로 원하는 위치에 돌을 다시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포기
  - 게임을 중간에 포기하는 기능입니다.
  - 게임포기를 하게되면 자동으로 1패가 증가하고 포인트(알) 가 차감이 됩니다.



나가기 예약
   - 나가기 예약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게임의 결과와 상관없이 현재 진행중인 게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방을 나가게 됩니다.
   - 나가기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게임 완료시 자동으로 다음게임으로 이어 지며 진 사용자가 먼저 시작을 하게 됩니다.


▶ 포인트샵
   - 게임에 사용할 포인트(알) 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포인트(알) 을 가지고 한수물리기 를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랭킹
   - 나의랭킹과 전체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 스크롤을 통해 모든 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대기실 정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 207개:

  1. 쌍삼 안되는거아닌가요 쌍삼되는 경우가있던데 버그 고쳐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삭제
    2. 쌍삼개짜증남;;

      삭제
    3. 조랄하지말고 렌주룰은 후수 삼삼가능합니다.

      삭제
    4. ...무료충전소로만 알이 충전되네...

      삭제
  2. 쌍삼이 왜 되죠?? 고쳐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삭제
    2. 아니,,, 두수물리더니 또 한수물리기를 하더군요 그렇게 이기고 싶으면 "아나 쳐먹어라"는 심정으로 게임포기하고 나와 버렸습니다. 한수나 두수 물리기는 상대의 동의를 받고나서 할 수 있게끔 고쳐주셔요. 한판에 두번씩 연달아 물리기를 막쓰는데 짜증이 확 올라온다는,,,,,

      삭제
  3. 친구랑 1:1 할수 잇게 해주셔용

    답글삭제
    답글
    1. 검색전용방을 만드시고..
      친구가 검색입장 을 할때 님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님이 만든 방에 들어갈 수 있어요.. 그러면 둘이 같이 하게 됩니다.

      삭제
    2. 아니,,, 두수물리더니 또 한수물리기를 하더군요 그렇게 이기고 싶으면 "아나 쳐먹어라"는 심정으로 게임포기하고 나와 버렸습니다. 한수나 두수 물리기는 상대의 동의를 받고나서 할 수 있게끔 고쳐주셔요. 한판에 두번씩 연달아 물리기를 막쓰는데 짜증이 확 올라온다는,,,,,

      삭제
    3. 특히, "햇귀!" 한수물리기쓰고 바로 두수물리기쓰고,,, 그렇게해서 이기고 싶으면 너나 이겨라 하고 게임포기하고 나와버렸습니다 한게임에 그렇게 물리기를 상대동의없이 막 쓰게 하니 짜증이 확 납니다

      삭제
  4. 윗분들 찢어진 쌍삼은 되지않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삭제
    2. 특히, "햇귀!" 한수물리기쓰고 놓더니 지니까 또 바로 두수물리기쓰고,,, 그렇게해서 이기고 싶으면 너나 이겨라 하고 게임포기하고 나와버렸습니다 한번의 게임에 그렇게 물리기를 상대동의없이 막 쓰게 하니 짜증이 확 납니다 수물리기는 상대의 동의를 묻고 쓸수있게 해주셔요

      삭제
  5. 중간에 강제로 프로그램 끄면 전적 무효라니 뭐 이런게 다 있나요.ㅋㅋ 다 이겻더니 상대와의 접속이 끊겼다면서 승 인정 안되네요.ㅋㅋ 이런거 방지하는 시스템 넣어주셔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승이 인정 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삭제
  6. 상대방과 대화하고 싶어요 그리고 추천시 무슨 이익이..?

    답글삭제
    답글
    1. 추천은 친구들과 오목을 같이 즐기라는 의미로 추가했구요..
      친구들과 검색전용방을 통해서 같이 오목을 즐겨 주세요..

      삭제
  7. 장난하나 쌍삼 설정좀 다시하고 강제종료시 기록 초기화, 상대방 승패무효. 악용하는 새끼들 졸많다. 다이긴거 자꾸 무효되니 슬슬 짜증난다.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강제종료 된 경우에도 1승 추가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삭제
  8. 랭킹보니 에디트도 있는것 같고 저역시 다 이긴거 무효되니까 짜증나네요
    게임은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랭킹 조작되는 버그는 수정해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강제종료 된 경우에도 1승 추가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삭제
  9. 떨어진 쌍삼은 가능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삭제
  10. 원래 떨어진 쌍삼도 싱글에서는 금지였는데 온라인은..ㅡㅡ
    첫판을 떨어진 쌍삼으로 유인했는데 금지 안되길래 졌네요..
    게임은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만 이런거는 꼭 수정해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에서 9/27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삭제
  11. 랭킹에는 내가 있는데 왜 난 0 승 0 알이냐구요...
    복구좀...

    답글삭제
  12. 정확히 17승6패 아이디 savegreen
    있는데 난 다시 아마로...
    난 초기 포이트도 0 으로 한수 무르기도 없이 했는데...

    답글삭제
  13. 랭킹 사라질까 무서워 게임도 못하겠네...

    답글삭제
  14. ㅋㅋㅋ 슈바 강제 종료 졸짜증남 ㅡㅡ 이러면 누가 지냐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손연재 씨바 상습법 ㅡㅡ 영자 알 충전 결제한사람 빼고 전적/알 초기화시키고 문제 해결해라!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연재나임ㅋㅋㅋㅋㅋㅋㄱㅋ

      삭제
    2. 방만들어라 제대로 붙어보자

      삭제
  16. 일위포인트보소 승 보소 장난하냐ㅡㅡ

    답글삭제
  17. 뭐라할말이없네 이거...

    답글삭제
  18. 한판 제대로 하기가힘드네ㅡㅡ 이겼다싶으면 강제종료 쳐누르고

    답글삭제
  19. 갑자기 싹다0딌음 이게 어찌된일이요

    답글삭제
    답글
    1. 강제종료를 하셨구려 동지여

      삭제
  20. 상대방강종하면 승은챙겨주시구요 윗분들 찢어진쌍삼은 허용으로아는데...

    답글삭제
  21. 상대방강종하면 승은챙겨주시구요 윗분들 찢어진쌍삼은 허용으로아는데...

    답글삭제
  22. 쌍삼, 찢어진쌍삼 관계없이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본인설정에 관련된듯...나는 쌍삼 안되고 상대방은 되고ㅡㅡ

    답글삭제
  23. 다이겨놓게임 상대방이자꾸나가네요...인정되게해주세요

    답글삭제
  24. 다이겨놓게임 상대방이자꾸나가네요...인정되게해주세요

    답글삭제
  25. 다이겨놓게임 상대방이자꾸나가네요...인정되게해주세요

    답글삭제
  26. 허허허 초기화만 3번되니 즐겁기 그지없구려

    답글삭제
  27. 초기화로 인한 어뷰징 행위 배재할수없습니다. 빠른 조치 해야할듯. 벌써 말도 안되는 전적이 보이고 패가 0인사람들은 거의 100% 강제 종료 합니다. 쌍방간에 승패무효 뿐만아니라 한수 무르기 한경우 그냥 날린겁니다. 이겼다 싶으면 상대방 연결끊김ㅡㅡ 알 캐쉬로 팔려는 의도인데 누가 삼? 친구랑 둘이서 짜고 작업하면 그냥 알 버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냥한판이기면 다시로그인하면서하세요

      삭제
  28. ㅋㅋ 이거 개판이네 상대방이 네트워크로 팅하면 게임 안끊나네 ㅋㅋ 그래서 나가기 계속 눌럿는데 안느가져서 강제종류하고 들어왓는데 나기기 누른만큼 패가 싸여있어 ㅋㅋㅋ

    답글삭제
  29. 왜 내가 백알 모으면 초기화 되냐?

    답글삭제
  30. 난 정정당당히 하는데 이길려니까 상대 나가더군요;; 도중에 끊으면 당연히 자동기권되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패치좀 해주세요

    답글삭제
  31. 한시간전까지만으로도제아이디로들어갈수잇엇는데갑자기 이미 존재하는아이디라고떠서 온라인 못하는데 이것좀고쳐주시죠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SD카드가 없으신가요?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신건가요?

      삭제
    2. SD카드없으면안되나요?

      삭제
  32. 승률90퍼짜리 아디 중복시키면되냐

    답글삭제
  33. 제 아디좀 빨리찾아주세요 아디중복..

    답글삭제
  34. 또카네패치해도개판이네요
    상대방잠수타면
    또지네ㅋ
    어이없네ㅋ

    답글삭제
  35. 알결제자 제외하고 초기화좀... 제작자님, 방생성 후 포기+강제 종료로 인한 어뷰징행위자 그냥 놔두실건가요? 패치는 좋은데 이미 랭킹은 말도안되게 되있습니다ㅡㅡ

    답글삭제
  36. 로그인하려하는데 제아이디가 이미 써잇고 로그인하려하면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라 나와요? 지난번에 내가 내폰으로 만든 아이디인데 왜 내폰으로 로그인하면 안돼죠?

    답글삭제
  37. 빨리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답글삭제
  38. 자메스님과 같은현상..
    내가만든 아이디인데 중복이라니

    답글삭제
  39. 미친 이겻는데 서버와의 연결이 안되더니 패배로뜸

    답글삭제
    답글
    1. 내승률 100% 돌려달라.
      쉽게쉽게 이겻지만
      갑자기 패배했다고 뜨니까 개빡칩니다.
      상대는 자기가 졋는데 급 승리로뜨니까 아주 신나겟네요.
      ㅅㅂ

      삭제
    2. 님폰을탓하시기바랍니다^^

      삭제
  40. 돌을 6개놔도 이기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내 포인트 으아아ㅏ아아아아

    답글삭제
  41. 전화오는바람에 1패.... 어무이전화라서 참는다ㅠㅠ

    답글삭제
  42. 쌍삼 설문조사에 현제와 같이 라는데 지금 현 게임 자체에서도 붙어있는 쌍삼 인식 못하는데 ;;

    답글삭제
  43. 아니 아마추어 왜 지니깐 포인트 차감되나요ㅡㅡ
    되게짜증나네

    답글삭제
  44. 이겨보삼 이인간이랑하는데
    나 5개만들어서 이겻는데
    갑작이 상대편4개짜리 5개만들더니 졋습니다떳음. --

    답글삭제
    답글
    1. 오빠는강남스탈 이색기 버그씀

      삭제
  45. 한게임오목이나
    기타 온라인
    오목게임을
    참고해서 수정하시면
    좋을듯 해요
    삼삼의 개념은
    바둑알 숫자로 봐야죠

    답글삭제
  46. 이겼는데 패배뜨는거뭐죠ㅡㅡ 이거복구안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당하면 황당해요 ㅡ ㅡ

      삭제
    2. 오빠는 강남스타일이 잘쓰는 버그임 개새리 조낸 더럽게 겜하더니 마지막에 지는데도 한개 어떻게 더두지 더러운넘

      삭제
  47. 승률 98.5에서 오류로 3패된거때문에 96됐네요^^

    답글삭제
  48. 대기실에서틩겨도 패올라감 게임도안했는데

    답글삭제
  49. 대기실에서틩겨도 패올라감 게임도안했는데

    답글삭제
  50. 떨어진 쌍삼도안되는경우가있는데 왜여긴마음대로 그게가능하죠 걍재미업는데요

    답글삭제
  51. 아이디는 바꿀수 없나요??

    답글삭제
  52. 채팅기능도 만들어주실수 없을까요? 비슷한 실력의 사람끼리 여러 판 하다보면 다음에 만나서 또 두고 싶기도 하고, 서로 조언 같은것도 주고받을 수 있을텐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채팅 강추... 어떤 오목어플은 채팅도되던데.. 제발그기능좀...

      삭제
    2. 채팅 강추... 어떤 오목어플은 채팅도되던데.. 제발그기능좀...

      삭제
  53. 강제종료할 경우 패되게 해주세요

    질때마다 강제종료로 무패 만들수있음

    답글삭제
  54. 무패인 사람들 왜 지면 강종한데...

    체스바둑인가 지가이길땐 하더니 지니깐강종

    답글삭제
  55. 휴데폰이너무작아서버튼이않보임

    답글삭제
  56. 저 갤2인데요 저도 방만들기버튼이안보이네요 . . . .

    답글삭제
  57. 제가 이거업데이트했는데 사람이 무지적더라구요 200넘어간걸본적이없어요 업데이트하기전엔 1천명이상이었는데 이거 업데이트를기준으로 나뉘는건가요 ㅡㅡ 사람이없어서못해먹겠네

    답글삭제
  58. 나가기안되서게속눌렀다가 껐는대 500알나가있네요...보상가능한가요??
    아듸 rnjswhd3이요

    답글삭제
    답글
    1. 겨우 오백알로 보상은 무슨ㅋㅋ

      삭제
  59. 나가기안되서게속눌렀다가 껐는대 500알나가있네요...보상가능한가요??
    아듸 rnjswhd3이요

    답글삭제
  60. 나가기안되서게속눌렀다가 껐는대 500알나가있네요...보상가능한가요??
    아듸 rnjswhd3이요

    답글삭제
  61. 저는 이미존재하는닉네임이라고 로그인이안되요
    제가쩐에썼던아이디인데
    패치됬다고나오던데 왜저는안된거죠
    겔2입니다

    답글삭제
  62. 네크워트때매 끊기면 패만 늘어가네요 ㄷㄷ 전적 초기화 같은거 없나요

    답글삭제
  63. 네트워크 어떻게 좀 하세요
    이겨도 네트워크땜에 지고 6승0패가
    6승13패로 바뀜 존나황당
    초기화시켜놓으세요
    1패추가도 아니고 뭐어쩌잔거지

    답글삭제
  64. 쌈삼이 뭐죠?
    그리고 오목게임이 기존에 오목게임과 많이다른거같아요

    답글삭제
  65. 5개 연달아놓게되면 이기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세개만들려구 하면안되네요 ^^

    답글삭제
  66. 포인트샵 무료충전에서 어플을 깔면 1000알 을 준다해서 다운 받고설치완료를 눌럿으나 어플이 꺼지면서 1000알이 들어오지도 않네요~ 빠른 조치부탁드립니저~

    답글삭제
  67. 하트는 뭐죠 겜힘들게 만들어놨네

    답글삭제
  68. 아씨 하위권은 버그 안잡나 존나 빡치네 두수물리기의신인가 두수물리기신인가 이 개새끼 며칠전 알갯수 무한이더니만 두수를 한판에 몇십번쳐물리네 랭킹 2,3위 작새끼도있고 알갯수보면 존나 말도안되게많은새끼도 많은데 존나 할맘 안들게만드네 조또 허접밖에없고 버그는 쳐많고

    답글삭제
  69. 솔직히 말합시다 이게임 좆망했떠염^^

    답글삭제
  70. 쌍삼 되게 해주세요 쌍삼 트랩을 까내요

    답글삭제
  71. 온라인첫날에 아이디 만들었는데 버그인지 나중에만든사람한테밀려서 중복아이디라고 접속도안되네요. . 아이디를 바꾸지도못하고. . 전에 글썼는데 답글도없고. . .그냥 더기다리기도 짜증나서 지울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거 Sd카드 뺏다가 넣고 껃다가키면 됨 그거 핸드폰 오류임 나도 오늘그럼

      삭제
  72. 하트떨어지면 무조건ㅍ알로사야하나요?알 없는데

    답글삭제
  73. 와나ㅡㅡ 핸드폰이작아서온라인할때판이전부안나와서아랫부분막으려고해도 못막음 ㅅㅂ 좀 드래그로 판 내릴수있게라도해아지 이렇게해서진게 20판이넘어ㅡㅡ

    답글삭제
  74. 포인트샵 1은 왜자꾸 응답이없나요?
    (2는정상작동)

    답글삭제
  75. 게임삭제 말고 계정삭제나 탈퇴 할수있나요??

    답글삭제
  76. 아나 진심...머냐고요..뭐 겜레벨을 일로해놔도 어려븜? 진심 빡침ㅡㅡ 삭제할래요 이 게임
    사람들한테 조은소리듣고시프면 좀 쉽게만들던가ㅡㅡ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너님이 못하는 거임
      세상에 레벨1한테 지다니 ㅋㅋㅋ
      진정한 신의 한수다

      삭제
  77. 저는 삼삼 떨어져있는거 안되는데 상대는 되네요
    떨어져 있는 삼삼으로 상대를 막아야 하는데 안되네요 그래서 지고 삼사도 안되고 머하는건지

    답글삭제
  78. 상대방이 오목을 만들었는데도 몇 초가 지나니 제가 이긴 걸로 인정됩니다. 이 버그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79. 풀이 너무 적어 아마추어방으로 떨어지면 게임하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포인트방 뿐만 아니라 포인트제한 즉 거는 알없이 맘대로 할수있는 자유방이 생겼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80. 이거 pc에서는 못하는건가요????
    모바일은 너무 작아서 눈 아파서 못하겠어요..
    작아서 돌도 잘못 놔지고..

    답글삭제
  81. 아이디한번만들면못바꾸나요ㅜ

    답글삭제
  82. 서버 연결 왜이리 잘 끊김? 한 이용자로써 이 게임 진짜 부끄러움.

    답글삭제
  83. 재밌긴한데내가정말못한닼ㅋ

    답글삭제
  84. 랭킹 10위정도까지는 다 버그로 만들어졌어요ㅠㅠ. 제작자님 열심히 게임하는 유저들 뭐가 됩니까? 말도안되는 사람들 다삭제해주시고 버그좀 막아주세요!

    답글삭제
  85. 헐..잘하고 승률도 올라가는데 이겼는데 승률도 내려가 내 포인트도 내려갓음. 이거 뭐임? 다시 한번 참는데 제작자들,,시민들을 위한 진정한 게임은 게으르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제작자들이 만든 게임이다.!!

    답글삭제
  86. 아... ㅡ 마술피리 개짜증나네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ㅋㅋ 지면 강제종료 게다가흑돌만함ㅋㅋ

      삭제
  87. 쌍삼도아니구만 쌍삼이레 ㅡㅡ 고쳐요 제발

    답글삭제
  88. 현재 랭킹11위까지 버그인거 모르세요? 운영자님 제발 버그좀막아주고, 삭제요청 합니다. 이게 멉니까? 열심히 승률올리는 사람들 게임 할맛 나겠어요?

    답글삭제
  89. 홈 키 누르면 패배하는 거 좀 고쳐야 할 듯
    휴대폰이 안 좋아서 그렇긴 하지만 이런 식으로 20패는 한 듯 싶음

    답글삭제
  90. 운영자님, 제발 버그안되게 서버좀 어떻게 해주세요? 정말 오목 이건 아닙니다. 랭킹 1.2.3위까지 버그에요. 삭제 요청부탁 드립니다. 제발요~~~

    답글삭제
  91. 제발 닉네임변경 가능하게해주세요ㅠ

    답글삭제
  92. 온라인으로 하려는데 화면이 짤려요.. 방만들기부터 아무것도 안나오는데 어떻게하나요

    답글삭제
  93. 단말기 바꾸면 아디사요못함니까?

    답글삭제
  94. 1~3등은 버그에요.. 고쳐주시길..

    답글삭제
  95. 상대방연결끊어버리면 승안올라가네요 어휴

    답글삭제
    답글
    1. 어떨땐올라가고 어떨땐안올라가네요

      삭제
  96. 서버가 너무 잘 끊김..와이파이도 빵빵 터지는데 뭐가 문젠지.

    답글삭제
  97. 1등 '봐주셈제발' 버그임.

    답글삭제
  98. 계정삭제어케하나요?

    답글삭제
  99. 1등 버그 아님..? 갑자기 패기록이 올라갓다 내려갓다 함...

    답글삭제
  100. 아 마술피리 좆도 못하는새키 맨날 지면 강제종료하네 승률이 그리 중요한가

    답글삭제
    답글
    1. 공감 마술피리 나한테 개털리고 43뻣으니까 강제종료하던데 첨에만날때 존나잘할절알았는데 개못함

      삭제
  101. 닉네임변경하고싶은데몇달째..준비중이네요.

    답글삭제
  102. 1등 '로그인이안됨새로만듦'도 버그임...패기록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곳은 버그 아니면 뭐냐....

    답글삭제
  103. 마술피리ㅋㅋㅋㅋ 나랑 한 50판해서 한판빼고 내가 다이겼는데 전적초기화자꾸해서 이새키 패는 그대로임ㅋㅋㅋ 존나 꼴사나워서 닉 바꿔서 지랄좀할랬드만 아직 패치안됬네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 질때마다 버그써요

      삭제
  104. 나는방만들기나그런게안보여요

    답글삭제
  105. 렌주룰말고다른룰애서흑으로 지는새끼들 이해가안간다 흑필승이다

    답글삭제
  106. 저는 버그쓰면서합니다 ^^

    답글삭제
  107. 음향 조절하게해주세요,( 알두는소리, 게임끝나는소리))

    답글삭제
  108. 난 화면이 다 가려지는데 어떻게하냐...

    답글삭제
  109. 개씨발나같은오목초보는다지네ㅡㅡ

    존나 승률같은거 보고 초보 중수 고수 신 나눠라씨발

    뭔 승률 60~70 같은애들이계속오냐ㅡㅡ 나 지금 0승7패다ㅡ씨발ㅡㅡ

    답글삭제
  110. 재밋게잘하고잇는데
    업데이트후부터
    로그인이안되네요 ㅡㅡ
    아이디가맞는데 로그인안되고
    다시깔아도안되여

    답글삭제
    답글
    1. 아이디가 어떻게 되나요??
      min8839@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삭제
  111. 마술피리 나한테 4판지고 5판째 열받았는지 강제종료함 ㅋㅋㅋ

    답글삭제
  112. 운영자님 메일확인해주삼

    답글삭제
  113. 근데 아이템 설명은 안적어주시나요?

    하트 뭐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114. 랭킹 상위 1-20위 사이는 해킹당한건지 이상한 사람이 많네요 정리 해주세요

    답글삭제
  115. 마술피리 한판뜨자

    답글삭제
  116. 쌍삼 아직도 되네요??...

    답글삭제
  117. 버그써서 랭킹조작 한분들 삭제 하시고, 제발 버그좀 막아주세요

    답글삭제
  118. 레벨이잇던데 어떻게올리는건가요?

    답글삭제
  119. 레벨이잇던데 어떻게올리는건가요?

    답글삭제
  120. 되게사람이많음그냥10초면들오네

    답글삭제
  121. 랭킹1.2.3위 올라 와있는 좀비들좀 퇴치시켜주시고 다신순위조작 못하게 해주세요

    답글삭제
  122. 서버다운 존나짱남

    답글삭제
  123. 왜 100승넘엇는데 레벨이 아직도1이죠....100승할때마다 1오르는 걸로알고있엇는데요

    답글삭제
  124. 하트랑 그 옆에 시간은 뭔가요? 설명해주세요 궁금해요~~

    답글삭제
  125. 레벨어떻게올려요?

    답글삭제
  126. 렙업은 어캐하나요?

    답글삭제
  127. 하트 뭐에 쓰는건가요?

    답글삭제
  128. 광고 지겹...로딩시 방정맞을 광고가 먼저 대갈디밀어서리..........자주 삑사리클릭됨....옵션에 좀 안나오게 하던지. 어ㅓ설퍼라ㅋ

    답글삭제
  129. 여기 채팅 할수 있는곳 안만들어요 파이브돌스 오목은 채팅도하고하든데 ...꼭만들어요 그래야 인기 있어요

    답글삭제
  130. 다운받을려고 하는데 자꾸 패키지파일이올바르게서명되지않았대요
    폰껐다켜도 그래요ㅠ 저번에 한번 설치했다가 삭제한적 있긴한데 어떡하나요

    답글삭제
  131. 접속자가 항상 2600명인데 들어오는 사람은 똑같음.

    답글삭제
  132. ㅡㅡㅆㅂ 서버관리를 안하네 계속끊겨서 둘수가 없다

    답글삭제
  133. 갑자기 있잖아요...
















































































































































































    ...










































































    좆까 ㅗㅗ

    답글삭제
    답글
    1. 아유 관종년아 닥치고 걍 잇지그래
      무슨 초딩년이 한다는말이 좆까 같은소리냐^^
      그딴 말하지말고 니좆이나까라 어휴

      삭제
  134. 보유알이 매우많은 분들이 두번물리기를 많이구매하신후 두번물리기를 계속사용하여 아예 처음부터 다시시작하는 경우가잇엇네여;; 수정부탁드립니다.
    오목 잘이용하고잇어요^^

    답글삭제
  135. 오목에서 져도 포인트가 안줄어들어요

    답글삭제
  136. 써버다운 왕짜증

    답글삭제
  137. 랭킹조작 좀비들 무덩으로 다시보내버려라 랭킹.1 2위

    답글삭제
  138. 아니 저..저jk9764라는 닉네이쓰고잇는데 오랜만에하려고들어가니 이미접송중인니네임임니다 와당황스럽네요 이거어떻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조치했습니다.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삭제
  139. 삼삼무적용하고게임시작했는데유가생기는이유는무엇일까버그아닙니까?이유가뭐에요?

    답글삭제
  140. 버그발견.. 6개먼저놓고 다음에상대가5개넣으면 상대승으로됩니다...버그수정좀해주세요...ㅠㅜ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증거로 사진도잇으니필요하시면카톡gamehacker로걸어주세요

      삭제
  141. 1위부터 4위까지 몇천만 몇십억승.. 이게 말이 됩니까 빨리 버그 패치해주시고 저런 유저들 차단시켜주세요 할맛이 안나네요

    답글삭제
  142. 혀눙혀눙이 제 아이딘데 아마추어방에 사람이 없어요 ㅠㅠ 100포인트만 주심 안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니면 아마추어방도 아무나 들어갈수 있게 수정해주세요!

      삭제
  143. 다이겼는데 다운되는것.접속했는데 갑자기 다운되는것 승리했는데 패로기록되는것 접속자가 250명인데 실제론 몇명아닌것 지속적인 랭킹조작 내가졌는데 승으로 기록되는것 별라별 문제가 많음 빨리 수정 해주세요 그리고 뻑하면 접속안되는것 수정해주세요

    답글삭제
  144. 오목할래야 지발만나지말자 재섭다

    답글삭제
  145. 여긴 사람이너무엄따 기다리다 지침

    답글삭제
  146. 왜 갑자기 랭킹이 안뜨나요 ? 랭킹 보는 재미로 오목했었는데

    답글삭제
  147. 로그인할 때 분명히 닉넴 정확하게 썻는데 로그인 안됨; 멀티도 못하고ㅠㅠ

    답글삭제
  148. 랭킹이 없어저 버렸네요 왜죠?

    답글삭제
  149. 랭킹은 왜 삭제했는지요? 여기 올 재밋거리가 없어졌네 탈퇴해야겠네 잼없다여기 광고만 절라 때리고 한 시간 동안 생긴일을 말하고나가야지 겜중 연결끊김 28번.이겼는데 패로기록 3회.마지막 한점이면 이기는데 게임다운 3회.초6
    아이디놈의 장난으로 게임중 다운되면서패로기록 2회ᆞ다시겼는데 무효게임 되는거 1회 이것도 오목이라고 겜만들어 올린놈도 한심하고 이런겜도 하는놈은 더한심하고

    답글삭제